본문바로가기



민간협력문화나눔 경기-삼성 Dream 어린이합창단

사업목적

경기도 어린이 예술교육 및 합창단 운영으로 꿈,희망,행복을 나누고 문화소외 없는 경기도 실현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사업개요

경기-삼성Dream어린이합창단은 삼성전자 임직원과 경기 공동모금회의 후원사업으로 재능기부 희망나눔 음악인과 함께 경기도 31개 시,군 전역의 문화배려 계층으로 구성된
어린이합창단(600명)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나눔 프로젝트입니다.

전석초대 / 1. 사전 예약 필수!!! 사전예약 안 하신 분은 당일 오셔도 관람불가합니다. 2. 꼭 사전예약 부탁드립니다. 3. 자리 지정 불가합니다. 4. 1인 4매까지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 : 031-230-3274
경기삼성DREAM 어린이합창단 CONCERT / 2017.11.11(토) 5PM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초대(사전예약필수, 당일접수불가)
합창을 통해 멘토와 멘티가 나눈 꿈 우리가 꿈꾸는 미래입니다. 46명의 재능기부 음악인과 700여명 아이들이 함께 만드는 경기-삼성 Dream 어린이합창단 우리 모두의 꿈과 희망의 하모니!
특별공연 사회:임평순, 마술: 미리내마술극단, 미리내마술극단과 주니마술사가 만들어내는 꿈과 희망의 다이나믹한 일루젼매직쇼 - 그외 썬큰무대에서 이루어지는 청소년을 위한 화함의 판타지 매직쇼 / LED 퍼포먼스 : 쇼 디자인그룹 생동감, 어둠 속에서 빛나는 LED 조명 그리고 화려한 군무와 비트 넘치는 음악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마술 같은 공연. 한번쯤 방송이나 공연으로 접했을 법한 LED 댄스 / 디지털시티 합창단
스페셜 무대, 썬큰무대 or 광장에서 펼쳐지는 공연, 1. 삐에로빈과 함께하는 삐에로쇼 (PM 2시), 2. 청소년을 위한 화합의 판타지 매직쇼 (PM 3시), 시간과 출연진은 기획사 사정으로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경기-삼성 Dream 어린이합창단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삼성전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소중한 후원과 재능기부 희망나눔 음악인과 함께 합창을 통해 경기도 문화배려계층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아름다운 문화나눔프로젝트입니다.
일 년 동안 합창을 통해 꿈을 키워 준 재능기부 선생님과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여 700명의 아이들을 후원해준 삼성전자 임직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 화면 위로 이동
  • 화면 아래로 이동

최종 업데이트2017-11-21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별점주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