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션(MISSION)
- 경기도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확대하고, 경기도의 문화예술 진흥에 공헌
- 비전(VISION)
- 우리 삶의 예술, 경기아트센터 문화예술로 완성하는 새로운 경기
VISION·MISSION
- 경영목표
-
- [지향목표] 우수예술창작
- 전략목표
- 경기 문화예술 정체성 확보 및 가치 확산
- 전략과제
-
- 레퍼토리 시즌제 운영 역량 강화
- 레퍼토리 양적ㆍ질적 고도화
- 지역 간 교류 네트워크 강화
- [과정목표] 열린문화향유
- 전략목표
- 모두가 자유롭게 누리는 문화예술 제공
- 전략과제
-
- 도민의 문화예술 참여 기반 확대
- 지역단위 소규모 공연 활성화
- 일상 속 체험가능한 문화 플랫폼 운영
- 전략목표
- 문화예술 향유 뉴플랫폼 구축 및 고도화 운영
- 전략과제
-
- 콘텐츠 영상화 플랫폼 강화
- 온라인 아카이브 구축
- 융복합 프로그램 개발ㆍ운영
- [기반 목표] 지속혁신성장
- 전략목표
- 지속성장을 위한 열린 혁신
- 전략과제
-
- 사회적가치 강화 및 ESG 경영체계 구축
- 문화예술 전문조직 기능/역할 고도화
- 소통기반 혁신 조직문화 구축
- [지향목표] 우수예술창작
- 핵심가치
- 예술성, 공공성, 혁신성
- 경영방침
- 예술성 기반 성과지향 경영, 사회적가치 기반 고객중심 경영, 혁신 기반 열린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