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GAC 고객자문단은
경기아트센터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통 플랫폼입니다.
공연은 물론 하드웨어, 서비스, 홍보, 프로그램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을 대표하여 소통하며, 고객자문단의 아이디어와 피드백은 실제 사업에 반영됩니다.
피드백 프로세스
구성개요
활동인원 | 연간 15명 내외 |
---|---|
활동기간 | 1년 |
모집시기 | 매년 2 ~ 3월 |
지원자격 | - 연 10회 이상 공연관람 또는 관련활동 - 경기아트센터 이용경험이 활발한 분 - 공연, 서비스, 체험, 홍보, 시설 등 관련경험자 우대 |
활동내용 | - 주제별 사업에 대한 모니터링 및 보고서 작성 기획공연· 경기도예술단 공연 관람 및 리뷰 자문회의 참석 및 의견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