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소개
Brand Essence
브랜드 에센스는 경기아트센터의 핵심 가치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이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디자인과 경험을 전달한다.

- Core Value
- 감동의 무대(Moving Performance)
- 열린 문화공간(Open Cultural Space)
- 장르의 다양성(Genre Diversity)
- 창작 레퍼토리(Creative Repertory)
- Brand Concept
- 문화예술의 중심(The Center of Art Culture)
Design Concept
경기아트센터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컨셉은 'Expansion of Circle',원의 확장이다. 중심이 되는 원은 경기도 문화예술의 중심지로서 경기아트센터가 담고 있는 다양한 가치들을 상징하며, 그 중심 원으로부터 펼쳐지는 반원의 반복과 색상 변화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일상 속으로 퍼져 나가는 모습을 표현하였다. 또한, 이러한 원의 움직임은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공연을 상징하며,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속에 전달되는 무대의 감동을 의미한다.
브랜드 컬러인 'Dark Gray'는 모든 색상을 포함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한 색으로 경기아트센터가 담고 있는 다양한 가치뿐만 아니라, 전속 단체들과 그들이 선보이는 무대의 다양성을 상징한다. 또한, 조화와 균형을 상징하는 차분한 색으로 경기아트센터의 균형잡힌 퀄리티와 예술을 대하는 진지함을 나타낸다.

Sub Brand
-
- BROWN
- 늘 이웃과 사회를 향하여 질문하되 따뜻한 시선을 잊지 않는 경기도극단의 정체성을 뜻한다.
-
- RED
- 경기도무용단의 역동적 움직임과 강인한 세련미, 그리고 관객을 향한 열정을 의미한다.
-
- YINMN BLUE
- 한국음악의 정체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의 새로운 등장을 의미한다.
-
- BLUE GRAY
- 정통 클래식에 현대적 감각을 지닌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이덴티티와 독창성을 나타낸다.
-
- GREEN
-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과 호흡하는 경기팝스앙상블의 친근한 음악세계를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