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은
문화예술 공간의 운영과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위해 고객들에게 예술적인 품위를 갖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
- 하나. 경기아트센터 직원들은 품위 있는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 하나. 경기아트센터 직원들은 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 하나. 경기아트센터 직원들은 고객들이 주차장, 휴게시설 기타 다른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하거나 불쾌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경기아트센터 직원들은 전화문의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각종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편안한 공연 및 전시관람을 위하여
- 가. 관람객이 공연장과 전시장을 편안하고 품위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나. 공연장과 전시장을 청결히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다. 관람객들을 상냥하고 따뜻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라. 객석의 좌석이 중복되는 경우 적절한 보상을 하거나 다른 좌석을 안내하겠습니다.
- 마.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하겠습니다.
- 바. 공연이 시작된 후에 도착한 관람객들은 공연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입장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 사. 꾸준히 고객 편의시설을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안락하고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아. 장애인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 자. 경기도 문화의 아트센터 내 각종 C.I.물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원하는 장소를 쉽게 찾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문의에 대한 안내
- 가. 전화는 신속히, 그리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 나.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부가서비스
-
가. 행사안내
경기도 문화의 아트센터 내 홈페이지에는 365일 내내 계속되는 문화행사의 새로운 내용을 업그레이드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나. 주차장 운영
경기도 문화의 아트센터 주차장은 방문 고객들을 더욱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주차장 내 차량 지체시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방문객의 시간을 절약하겠습니다.
-
다. 장애인 시설
장애인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라. 어린이 놀이방 운영
초등학교 취학 전 어린이(36개월 이상 7세미만 어린이)를 동반한 공연 관객을 위해 놀이방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포샵 운영
- 가. 편리한 이용, 친절한 서비스로 아트센터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습니다.
- 나.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 등 예약 및 예매방법의 다양화로 고객 불편을 줄이겠습니다.
- 업무시간 (평일 10:00~19:00 / 토요일, 일요일휴일 10:00~17:00) 연락처 031-230-34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