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예술 공간의 운영과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위해 고객들에게 예술적인 품위를 갖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하나. 경기도문화의전당 직원들은 품위 있는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하나. 경기도문화의전당 직원들은 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하나. 경기도문화의전당 직원들은 고객들이 주차장, 휴게시설 기타 다른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하거나 불쾌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경기도문화의전당 직원들은 전화문의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각종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편안한 공연 및 전시관람을 위하여

  • 가. 관람객이 공연장과 전시장을 편안하고 품위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나. 공연장과 전시장을 청결히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다. 관람객들을 상냥하고 따뜻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라. 객석의 좌석이 중복되는 경우 적절한 보상을 하거나 다른 좌석을 안내하겠습니다.
  • 마.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하겠습니다.
  • 바. 공연이 시작된 후에 도착한 관람객들은 공연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입장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 사. 꾸준히 고객 편의시설을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안락하고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아. 장애인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 자. 경기도 문화의 전당 내 각종 C.I.물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원하는 장소를 쉽게 찾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문의에 대한 안내

  • 가. 전화는 신속히, 그리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 나.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부가서비스

  • 가. 행사안내

    경기도 문화의 전당 내 홈페이지에는 365일 내내 계속되는 문화행사의 새로운 내용을 업그레이드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나. 주차장 운영

    경기도 문화의 전당 주차장은 방문 고객들을 더욱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주차장 내 차량 지체시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방문객의 시간을 절약하겠습니다.

  • 다. 장애인 시설

    장애인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라. 어린이 놀이방 운영

    초등학교 취학 전 어린이(36개월 이상 7세미만 어린이)를 동반한 공연 관객을 위해 놀이방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포샵 운영

  • 가. 편리한 이용, 친절한 서비스로 전당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습니다.
  • 나.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 등 예약 및 예매방법의 다양화로 고객 불편을 줄이겠습니다.
  • 업무시간 (평일 10:00~19:00 / 토요일, 일요일휴일 10:00~17:00) 연락처 031-230-3440~2
  • 화면 위로 이동
  • 화면 아래로 이동

최종 업데이트2017-02-09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별점주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