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새로운경기 공정한세상
검색
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닫기



상세보기
피아니스트 임동혁 &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그 운명의 만남!
작성일 2017.06.28 조회수 1651

피아니스트 임동혁&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그 운명의 만남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멋진 자태를 마음껏 뽐내는 새 그랜드 피아노! 스타인웨이 D-274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독일 현지에서 9대의 피아노를 직접 타건 및 감별하여 골라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성사된 스타인웨이 피아노 오프닝 콘서트 슈퍼 피아니스트 시리즈I <임동혁 피아노리사이틀>! 전석 매진이라니, 역시 클래식계의 아이돌이죠?

공연을 앞둔 임동혁은 자신이 직접 고른 피아노와의 재회를 앞두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연주회 때 피아노가 마음에 든 적은 열 번에 한번 꼴입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특징을 고려해 다이내믹한 소리가 나 피아노로 직접 골랐습니다. 제 맘에 드는 피아노를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일 수 있어 기쁩니다.

스타인웨이 피아노와 임동혁의 운명적 재회. 임동혁은 자신이 가장 아끼는 프로그램 쇼팽 프렐류드를 들려주었습니다. 그 감동의 선율, 직접 듣지 않고는 상상할 수 없죠?

엄청난 연주에 반해버린 수많은 팬들! 사인을 받기 위해 늘어선 줄이 경기도문화의전당 광장 저 끝까지 닿았는데요~

친절한 동혁씨, 숨겨왔던 매너 대방출! 자상한 미소에 팬들 다시 한 번 감동했어요.

섬세한 매너! 폭발적 연주력! 스텝들까지 사로잡은 임동혁! 경기도문화의전당에 또 찾아와주실거죠?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찰리와 초콜릿 공장보다 흥미진진한 ‘얼렁뚱땅 색깔공장’ 체험전시
이전글 경기도 전역에 울려퍼진 실내악 선율, 2017 경기실내악페스티벌
  • 게시글 화면 캡쳐

최종 업데이트2017-12-21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별점주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