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고객의 소리등록 → 홍보팀 접수 → 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답변완료 → 결과 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01

    온라인 상담접수
    24시간 상시 운영
    홈페이지 >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접수 후 24시간이내 처리)
  • 02

    전화 상담접수
    인포샵 : 031-230-3362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동일)
  • 03

    우편 및 팩스상담
    팩스 : 031-230-3469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고객서비스팀
게시판 검색 검색
고객의소리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등록일
413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기프티콘 재발송 문의 비밀글 신○리 2018-04-11
412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초대권사용문의 비밀글 황○숙 2018-03-30
411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아트플러스 회원 가입 관련 비밀글 조○성 2018-02-19
410 답변완료 불편접수 회원정보 비밀글 정○현 2018-01-16
409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회원카드관련 비밀글 김○숙 2017-12-31
408 답변완료 불편접수 레베카공연 환불요청 비밀글 이○실 2017-12-31
407 답변완료 기타내용 사물놀이 수강료 영수증 발급 비밀글 정○미 2017-12-27
406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유료회원 비밀글 권○선 2017-12-26
405 답변완료 불편접수 환불요청 비밀글 전○나 2017-12-20
404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아트플러스 유료회원 유효기간 연장 비밀글 이○숙 2017-12-19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전당과 관련없는 사항, 광고성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회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
  • 화면 위로 이동
  • 화면 아래로 이동

최종 업데이트2018-03-14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별점주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