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고객의 소리 등록 → 브랜드전략팀 접수 → 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답변완료 → 결과 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01

    온라인 상담접수
    24시간 상시 운영
    홈페이지 >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접수 후 48시간이내 처리 : 평일기준)
  • 02

    전화 상담접수
    031-230-320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동일)
  • 03

    우편 및 팩스상담
    팩스 : 031-230-3275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고객지원팀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
게시판 검색 검색
고객의소리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등록일
369 답변완료 불편접수 10월19일 안산필 공연에 대한 해명을 요구합니다 ~!!! 비밀글 김○준 2021-10-19
368 답변완료 기타내용 미얀마의 봄 "The Prayer" 음원 발매는 아직 준비 중이신가요? 비밀글 유○하 2021-10-06
367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랑데북 행사 비밀글 정○영 2021-09-23
366 답변완료 불편접수 답변을 볼 수 없음 비밀글 옥○준 2021-09-06
365 답변완료 불편접수 분노를 키우는 고객 응대 비밀글 옥○준 2021-09-04
364 답변완료 기타내용 유튜브에 올리신 The Prayer 관련 문의입니다.  비밀글 유○하 2021-09-02
363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예매내역이 안보여요 비밀글 김○경 2021-07-29
362 답변완료 기타내용 누리집 목록 이름 관련 비밀글 박○은 2021-07-15
361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공연 진행 문의 비밀글 안○현 2021-07-13
360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발레스타즈 공연 그대로 진행하나요? 비밀글 나○림 2021-07-12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

  •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BAND 인쇄

최종 업데이트2021-04-06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평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