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고객의 소리등록 → 고객지원팀 접수 → 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답변완료 → 결과 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01

    온라인 상담접수
    24시간 상시 운영
    홈페이지 >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접수 후 48시간이내 처리 : 평일기준)
  • 02

    전화 상담접수
    031-230-320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동일)
  • 03

    우편 및 팩스상담
    팩스 : 031-230-3275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고객지원팀
게시판 검색 검색
고객의소리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등록일
346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창작 가무극 향화 관련 문의 건 비밀글 이○용 2021-01-03
345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발레스타즈 공연취소로 인한 환불 건 비밀글 전○현 2020-12-17
344 답변완료 회원/유료회원관련 문의 골드회원 비밀글 임○주 2020-12-12
343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좌석 띄어앉기 관련 문의 비밀글 이○정 2020-12-09
342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청년패스문의 비밀글 김○연 2020-11-28
341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경기필하모닉 앤솔러지 시리즈 Ⅶ 〈세헤라자데〉 - 서울 할인정보 관련 문의 비밀글 전○린 2020-11-27
340 답변완료 불편접수 코로나 심해졌는데 비밀글 임○희 2020-11-26
339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12월 3일 브런치 클래식 공연 예정대로 진행이 되나요? 비밀글 박○원 2020-11-25
338 답변완료 공연관련 문의 궁금한 사항 비밀글 하○린 2020-11-24
337 답변완료 고객만족 고객만족 비밀글 이○은 2020-11-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성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회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종 업데이트2020-10-23

만족도 평가 열기 만족도 평가 닫기

만족도 조사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