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695 | 문의 | 교육문의 | 한국무용 수업 일수 변경 검토 요청 | 김*림 | 2025-11-27 |
| 694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꺅스테이지 관련 건의 | 한*민 | 2025-11-26 |
| 692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2026 경기필 정기연주 | k**********g | 2025-11-22 |
| 690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2026년 공연 일정 | 우*창 | 2025-11-22 |
| 688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경기필 조성진 협연 공연 중고티켓 암표거래 상황 | 김*국 | 2025-11-21 |
| 686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예매 오류 | 고*형 | 2025-11-20 |
| 684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예매가 안돼요 | 박*아 | 2025-11-16 |
| 68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창의성이 결여된 유리피라미드 | 이*선 | 2025-11-06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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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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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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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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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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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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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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