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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104 답변완료 공연문의 기회공연 관람권 문의 신*경 2023-06-07
102 답변완료 공연문의 콘서트 관람연령 문의 드립니다. 이*영 2023-05-15
100 답변완료 공연문의 단체관람 문의 유*영 2023-05-11
98 답변완료 공연문의 2023 겨울시즌 레파토리 문의 이*나 2023-04-28
96 답변완료 공연문의 문화릴레이 문의 문*철 2023-04-22
94 답변완료 공연문의 학생할인 허*윤 2023-04-22
92 답변완료 공연문의 조기예매 할인 관련 허*영 2023-04-17
90 문의 공연문의 2023 겨울시즌 레파토리 문의 장*인 2023-04-08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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