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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58 답변완료 공연문의 문화릴레이할인 김*실 2022-10-10
56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문의 박*린 2022-10-05
54 답변완료 공연문의 단체 관람 신청 방법 문의 황*조 2022-09-26
52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포스터 관련 문의 합니다 박*진 2022-09-20
50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예매 공*탁 2022-08-26
48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예매하기가 안되요 오*정 2022-07-01
46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일정 공*탁 2022-06-30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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