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32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교육 신청 문의 | 윤*현 | 2024-10-21 |
| 30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아카데미 강의실 신발 착용 관련 문의 | 우*경 | 2024-10-16 |
| 28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오페라 강좌: 이용숙선생님 강의 | 심*경 | 2024-10-14 |
| 26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클래식수업 | 함*영 | 2024-09-10 |
| 24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교육 환불 문의 | 김*연 | 2024-08-10 |
| 22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교육 문의드립니다 | 김*영 | 2024-06-30 |
| 20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안녕하세요 | 윤*름 | 2024-06-21 |
| 18 | 문의 | 교육문의 | 교육수강신청 확인문의 | 주*혜 | 2024-06-19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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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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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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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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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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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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