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2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예매가 안돼요 | 문*희 | 2025-07-20 |
| 120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주차 요금 환불 요청드립니다 | 김*승 | 2025-06-21 |
| 118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마에스트로가 사랑한 국악을 관람하고 나서..(건의사항) | 우*홍 | 2025-05-27 |
| 116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단명소녀 투쟁기 공연관람 | 김*정 | 2025-05-11 |
| 114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문화누리티켓할인 | 한*욱 | 2025-05-08 |
| 11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고양 어린이날 축제 우아한날 | 장*지 | 2025-05-07 |
| 110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현장예매 불편 개선건의 | 남*연 | 2025-04-28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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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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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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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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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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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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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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