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78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경기아트센터 '기회소득 예술인' 타이틀에 대하여 | 이*희 | 2024-07-14 |
| 76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공연리뷰는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면....? | 정*수 | 2024-06-30 |
| 74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홈페이지 관리 어떻게 이렇게 까지... | 최*영 | 2024-06-25 |
| 7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경기도무용단 무료 티켓 무차별 살포 | 오*한 | 2024-06-14 |
| 70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공연 리플렛 제작에 신경을 좀 더 쓰면 좋겠습니다 | 장*연 | 2024-05-18 |
| 68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같은 내용의 고객센터 전화연결안되는점 두번째 민원 | 백*영 | 2024-03-21 |
| 66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이렇게 안되는건가요? | 백*영 | 2024-03-15 |
| 64 | 문의 | 불편·건의 | 2024년 경기필 공연 왜 주말엔 없나요? | 황*희 | 2024-01-31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