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6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오류 | 김*기 | 2023-11-23 |
| 60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많은 클래식 공연 마티네 공연 기획 부탁드립니다 | 김*윤 | 2023-10-24 |
| 58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아트센터 주차장 관련 | 문*웅 | 2023-10-02 |
| 56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사이트 일부 페이지 HTTPS 미도입 | 이*희 | 2023-09-08 |
| 54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육교 야간 조명이 이쁜데 | 이*호 | 2023-07-18 |
| 52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교육생들을 위한 연습실개방 | 김*영 | 2023-06-28 |
| 50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공연 시 주차 관련 불편 | 박*아 | 2023-06-26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