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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87 답변완료 기타 공군 공연 관람 지원 문의 김*곤 2024-05-22
85 답변완료 기타 거리로나온예술 선정결과 문의 이*돈 2024-05-04
83 답변완료 기타 티켓 기본할인 및 공연시간 문 김*하 2024-04-18
81 답변완료 기타 경력증명서 문의 김*희 2024-04-02
79 답변완료 기타 거리로 나온 예술 문의 박*진 2024-03-27
77 답변완료 기타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서 연락드립니다! 남*준 2024-03-23
75 답변완료 기타 연간 회원 가입 문의 오*정 2024-03-20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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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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