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395 답변완료 불편·건의 공연 리플렛 제작에 신경을 좀 더 쓰면 좋겠습니다 장*연 2024-05-18
393 답변완료 공연문의 어린이 국악공연 박*디 2024-05-14
391 답변완료 공연문의 단체관람문의 최*성 2024-05-14
389 답변완료 공연문의 2024도 거리로 나온 예술 모집 선정 결과 문의 이*명 2024-05-05
387 답변완료 기타 거리로나온예술 선정결과 문의 이*돈 2024-05-04
385 답변완료 교육문의 어린이 강좌 박*경 2024-04-25
383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 끝났나요? 김*영 2024-04-23
381 문의 공연문의 노래들이 궁금합니다 이*미 2024-04-20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