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307 | 답변완료 | 기타 | 경기필하모닉 마스터피스 시리즈 9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이*인 | 2023-11-05 |
| 305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많은 클래식 공연 마티네 공연 기획 부탁드립니다 | 김*윤 | 2023-10-24 |
| 303 | 답변완료 | 기타 | 주차문의 | 유*원 | 2023-10-20 |
| 301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예약 변경 문의 | 문*라 | 2023-10-12 |
| 299 | 답변완료 | 기타 | 분실문 문의 | 이*경 | 2023-10-10 |
| 29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안드라스 쉬프 공연 조정되나요? | 정*지 | 2023-10-05 |
| 295 | 답변완료 | 기타 | 동일 좌석 좌석 등급 상향 조정 시 수수료 처리 문제 | 신*선 | 2023-10-03 |
| 293 | 문의 | 공연문의 | 거리로나온예술 공연 일정을 알려주세요 | 박*길 | 2023-10-02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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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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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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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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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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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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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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