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664 | 답변완료 | 기타 | 격월간지 <예술과 만남> 배송 중단 요청 | 손*경 | 2025-09-23 |
| 662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문화 릴레이 할은 인증 문의드립니다. | 김**아 | 2025-09-23 |
| 660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만원의행복석 대상 문의 | 남*호 | 2025-09-22 |
| 658 | 문의 | 공연문의 | 비창 | 김*미 | 2025-09-17 |
| 65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서울/9.19) 공연시간 문의 | 염*규 | 2025-09-17 |
| 655 | 답변완료 | 기타 | 1/2부 공연시작 알림음 파일 공유 요청 | 조*규 | 2025-09-16 |
| 653 | 답변완료 | 기타 | 티켓 수령 문의 | 전*연 | 2025-09-15 |
| 651 | 문의 | 공연문의 | 만원의행복 동반1인 자격 | 최*선 | 2025-09-11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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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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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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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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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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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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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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