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261 | 답변완료 | 기타 | 인력 운영 현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정*서 | 2023-07-19 |
| 259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육교 야간 조명이 이쁜데 | 이*호 | 2023-07-18 |
| 257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교육생들을 위한 연습실개방 | 김*영 | 2023-06-28 |
| 255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공연 시 주차 관련 불편 | 박*아 | 2023-06-26 |
| 253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할인이 궁금해요. | 이*진 | 2023-06-24 |
| 251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공연관람 관객에 한하여 주차사전정산(천원) 할 수 있도록 관리 부탁드립니다. | 조*겸 | 2023-06-24 |
| 249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오늘 마스터피스 공연장... 너무 덥습니다 | 윤*연 | 2023-06-23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