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187 답변완료 불편·건의 가족국악놀이 느루락락1 수업후기 서*리 2023-03-03
185 답변완료 불편·건의 오늘의 수업-수강신청 불편 건의 김*란 2023-02-27
183 답변완료 공연문의 계획 한*수 2023-02-06
181 답변완료 기타 훌륭한 지휘자를 추천해드립니다. 조*문 2023-02-02
179 답변완료 공연문의 밤베르크심포니*김선욱 내한공연 한* 2023-01-23
177 답변완료 공연문의 밤베르크심포니 내한공연 일정, 예매 궁금합니다 최*희 2023-01-16
175 답변완료 공연문의 정동원군 오는 날에 경기아트센터 봉쇄해줘라 ! 김*현 2023-01-13
173 문의 불편·건의 급여 과다 지급' 경기아트센터·평택항만공사 기관경고 최*진 2023-01-12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