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2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단체 관람 신청 방법 문의 | 황*조 | 2022-09-26 |
| 125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포스터 관련 문의 합니다 | 박*진 | 2022-09-20 |
| 123 | 답변완료 | 기타 | 주차관련 | 정*필 | 2022-09-18 |
| 121 | 답변완료 | 기타 | 위치 안내도 미흡2 | 김*현 | 2022-09-12 |
| 119 | 답변완료 | 기타 | 위치 안내도 미흡 | 김*현 | 2022-09-12 |
| 11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예매 | 공*탁 | 2022-08-26 |
| 115 | 답변완료 | 기타 | 내년에는 금악 재연을 볼 수 있을까요? | 이*아 | 2022-08-19 |
| 113 | 문의 | 불편·건의 | 어린이공연 관람도중 객석입장 불편 접수 | 문*인 | 2022-08-02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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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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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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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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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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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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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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