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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649 답변완료 공연문의 청년패스 전*애 2025-09-08
647 답변완료 공연문의 2025 피아노페스티벌 공연 문의 이*섭 2025-09-02
645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 관련 하*영 2025-08-31
643 답변완료 공연문의 경기아트센터는 새 공연이 오픈될때 왜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지 않나요? 이*영 2025-08-28
641 답변완료 불편·건의 안녕하세요 이*정 2025-08-28
639 답변완료 기타 홈페이지 비번변경에서 없는 회원이라고 나옵니다 원*혜 2025-08-26
637 답변완료 공연문의 서가콘서트 예매 할인과 관련한 질문 드립니다. 강*숙 2025-08-18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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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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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말 및 공휴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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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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