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11 | 답변완료 | 기타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김*정 | 2022-07-21 |
| 109 | 답변완료 | 기타 | 갤럭시S21 분실물 문의 드립니다. | 최*민 | 2022-07-12 |
| 107 | 답변완료 | 기타 | 티켓수령 방법 관련. | 진* | 2022-07-08 |
| 105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오늘의 수업 교육강좌 내용공개 요청 | 김*은 | 2022-07-03 |
| 103 | 답변완료 | 기타 | . | 이*나 | 2022-07-01 |
| 101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예매하기가 안되요 | 오*정 | 2022-07-01 |
| 99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일정 | 공*탁 | 2022-06-30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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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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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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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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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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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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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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