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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5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환불 관련 최*아 2021-05-06
3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확인 및 취소페이지 김*진 2021-03-15
1 답변완료 공연문의 결제관련 문의 김*기 2021-03-15
-1 답변완료 공연문의 경기아트센터의 커튼콜 촬영 허용 요청 박*석 2021-02-23
-3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취소표 관련문의 유*주 2021-02-18
-5 답변완료 공연문의 창작 가무극 향화 관련 문의 건 이*용 2021-01-03
-7 답변완료 공연문의 발레스타즈 공연취소로 인한 환불 건 전*현 2020-12-17
-9 문의 골드회원 임*주 2020-12-12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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