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619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예매가 안돼요 | 문*희 | 2025-07-20 |
| 617 | 답변완료 | 기타 | 정기후원 결제카드 변경 요청건 | 손*영 | 2025-07-17 |
| 615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하반기 국악원 교육강좌 | 손*경 | 2025-06-27 |
| 613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주차 요금 환불 요청드립니다 | 김*승 | 2025-06-21 |
| 611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티켓팅 오픈문의 | 서*주 | 2025-06-16 |
| 609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만원의행복석 관련 문의 | 박*은 | 2025-06-16 |
| 60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만원의 행복석 문의 | 이*선 | 2025-06-11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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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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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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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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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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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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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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