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605 답변완료 교육문의 하반기 교육일정 박*서 2025-06-05
603 답변완료 기타 분실물 문의드립니다 박*경 2025-06-04
601 답변완료 기타 [제휴 제안] 경기아트센터 X AK PLAZA 마케팅 제휴 협업 제안의 건 김*민 2025-06-03
599 답변완료 교육문의 오늘 수업 일정 안내 최*희 2025-06-03
597 답변완료 불편·건의 마에스트로가 사랑한 국악을 관람하고 나서..(건의사항) 우*홍 2025-05-27
595 답변완료 기타 경기리베라 후원 최*주 2025-05-26
593 답변완료 공연문의 문화누리티켓발급 답변에 대한 후속조치바랍니다. 한*욱 2025-05-12
591 문의 불편·건의 단명소녀 투쟁기 공연관람 김*정 2025-05-11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