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도 (재)경기아트센터 시설물 3차 수시대관 안내

  • 관리자
  • 2024-06-25 15:00  (수정일: 2024-06-26 14:04)
  • 조회수 1,955
			
2024년도 (재)경기아트센터 시설물 3차 수시대관 안내
아래와 같이 2024년도 사용을 위한 (재)경기아트센터의 시설물 3차 수시대관을 공고 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24년 6월 25일
(재)경기아트센터 사장
대관 진행절차

공연장과 갤러리는 대관신청 후 심의를 통한 승인결정 후 사용가능합니다.

공고

정기, 수시

대관신청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심의

심의위원회

승인통보

개별 전자메일

계약

전자서명

1. 대관 시설물 : 대극장, 소극장, 갤러리
2. 공고 및 접수
  1. 가. 공 고 일 : 2024. 6. 25.(화)
  2. 나. 접수기간 : 2024. 7. 4.(목) 10:00 ~ 2024. 7. 9.(화) 17:00
    • 접수기간 이전/이후 신청서류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3. 다. 대관가능 일정 : 하단 별표 1 참조
  4. 라. 대관심의 : 2024. 7. 11.(금) (예정)
  5. 마. 결과 통보 및 대관계약 체결 : 2024. 7. 11.(금) 심의 후 신청자별 개별 통보
    • 사정에 따라 대관심의와 결과 통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신청서 교부 및 접수

대관 신청 전 홈페이지 대관규정 및 내규, 대관공고 기재사항 필히 확인

  1. 가. 신청서 교부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www.ggac.or.kr) 다운로드
    • 대관 ▶ 대관신청 → 대관시설별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 신청시에는 신청란에 있는 파일 다운로드 하여 업로드
  2. 나. 접수방법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대관신청에서 온라인 신청
    • (대관 ▶ 대관신청 ▶ 온라인 신청 클릭 후 작성)
    • '대관단체명'으로 작성하고 신청단체(신청자) 직인 날인 후 접수 (※ 파일명, 양식 미준수시 접수 불가)
  3. 다. 제출서류(모든 서류 PDF 파일 제출)
    • 대관신청서(시설대관 신청서, 공연(행사)세부 계획서, 무대이용안내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부속시설 사용신청서, 부대시설(광장, 로비) 사용계획서는 사용 시 작성
    • 사업자등록증(사업자, 단체), 주민등록등본 또는 신분증(개인), 신청단체 소개자료
      • 단체소개 자료는 <공연(행사) 세부 계획서> 다음 페이지에 자율양식으로 작성하여 1개 PDF 파일로 제출
    • 자체제작 공연이 아닌 경우 제작사와의 공연계약서 및 확인서
    • 갤러리 대관시 전시 도록 및 포트폴리오 등 전시자료(또는 작품사진자료) 1부 이상
    • 신청서의 내용 및 증빙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접수 불가
    • 제출 서류 오기 및 누락 시 대관 심의 제외 가능
    • 접수기간 마감 후 제출서류 변경 불가
    • 대관심의는 제출서류 내용을 기준으로 진행하며, 본 대관공고 내용 미확인과 서류작성 미비에 대한 불이익은 대관 신청자에게 있음.
3. 신청 유의사항
  • 공연장(대·소극장)
    1. 가. 공통사항
      1. 1) 공연 대관시간 중 12:00~13:00, 17:00~18:00은 대관신청 불가
        • 공연 진행시간에 포함되는 경우는 별도 협의 및 승인 후 신청 가능
        공통사항
        구분 오전 오후 저녁
        대관시간 09:00 ~ 12:00 13:00 ~ 17:00 18:00 ~ 22:00
      2. 2) 준비와 철수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대관 신청
      3. 3) 공연 신청자, 공연자, 공연의 주 내용은 대관 승인시 변경 불가
      4. 4) 대관 시간의 일부만 사용하더라도 대관료는 전체 사용과 동일하게 산출
      5. 5) 공연 중 출연진 외 인사말, 내빈 소개, 시상식 등 공연 이외 프로그램 진행시 행사 대관료 산출
    2. 나. 대중공연 (콘서트 및 뮤지컬 등) : 준비시간에 전기안전검사 시간 고려하여 신청
    3. 다. 클래식(합창, 연주, 국악 등)
      1. 1) 대극장과 소극장 대관에 음향반사판 및 덧마루를 사용하는 경우 준비시간(리허설 제외)을 최소 2시간 이상 확보하여 신청 요망
      2. 2) 최소입장연령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설정 (계약체결 시, 담당자와 협의)
    4. 라. 행사 및 기타
      1. 1) 행사시작 시간은 준비시간 고려하여 신청
      2. 2) 부대시설(광장 및 로비) 사용 시, 지정된 양식에 맞게 구체적인 진행계획 첨부 요망
      3. 3) 취식행위와 후원, 모금행위 포함한 영리행위 절대 불가
  • 갤러리
    1. 가. 1일 대관 10:00~18:00 사용시간 적용
    2. 나. 추가시간(준비 및 철거시간 등)은 대관규정 참고
4. 대관 심의 기준
  1. 가. 작품성, 공연장 적합성 등을 감안하여 대관심사위원회에서 평가
    • 작품성 : 해당 작품의 완성도, 기획력 및 참신성, 출연진/제작진의 우수성 평가
    • 공연장 적합성 : 극장내 구현 가능성 판단, 타당성(판촉, 종교행사 여부) 판단, 극장 이미지 적합도, 주최사 신뢰도 평가
  2. 나. 대관심의는 제출서류 내용을 기준으로 진행하며, 대관공고 내용 미확인과 서류작성 미비에 따른 불이익은 대관 신청자에게 있음.
5. 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
  • 사용자는 사용승인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계약 체결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내규 제7조에 의거 기본시설 사용료의 10%를 계약금으로 납부
  • 대관 시작일이 90일 미만인 경우 계약시 대관료 전체 납부
  • 기간 내 미납 시 시설 사용 자동 취소
6. 기타
  1. 가. 제출된 신청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나. 선정된 공연(단체)은 해당 공연에 대한 세부정보를 사용계약 체결 전까지 제출해야 함
  3. 다. 모든 대관신청은 선착순이 아니며, 접수 후 심의를 통해 결정됨
  4. 라. 대관규정 제8조, 제11조에 의거, 대관이 승인된 공연이더라도 사후에 위반사항이 발견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
  5. 마. 공연의 경우 원활한 공연운영 및 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좌석을 유보하며, 사용자는 입장권 발매 시 유보한 좌석의 티켓을 제외하고 발권
    • 대극장 유보석 : 1층 B블럭 10열 8~9, C블럭 10열 1~10, 11열 6~11, D 블록 10열 1~2(공연별 회당 20석)
    • 소극장 유보석 : 1층 B블럭 5열 1~6, C블럭 9열 1~4 (공연 매 회당 10석)
별표 1. 시설별 대관 가능일
  1. 가. 대극장
    대극장 대관 가능일자
    구분 대관 가능일 일수
    8월 1(목), 6(화)~7(수), 20(화)~22(목), 28(수)~29(목) 8일
    9월 13(금)~19(목) 7일
    10월 25(금), 29(화)~30(수) 3일
    11월 - -
    12월 26(목), 29(일)~30(월) 3일
  2. 나. 소극장
    소극장 대관 가능일자
    구분 대관 가능일 일수
    8월 4(일), 7(수)~8(목), 13(화)~15(목) 6일
    9월 12(목)~19(목) 8일
    10월 13(일), 23(수), 29(화)~31(목) 5일
    11월 29(금) 1일
    12월 19(목), 26(목) 2일
  3. 다. 갤러리
    갤러리 대관 가능일자
    구분 대관 가능일 일수
    8월 1(목)~15(목), 27(화)~29(목) 18일
    9월 - -
    10월 7(월)~10(목), 14(월)~15(화) 6일
    11월 - -
    12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