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아트센터의 전략체계도

  • MISSION경기도민의 문화예술기획을 확대하고
    경기도의 문화예술 진흥에 공헌

  • VISION경기도의 품격과 변화를 선도하는
    문화예술의 중심, 경기아트센터

비전 슬로건

경기도민과 문화예술로 만드는 변화의 기회

장기 비전목표 2009
  1. 목표 01고객 만족도95점

  2. 목표 02우수공연 인증50건

  3. 목표 03경영평가등급가등급

핵심가치 X 경영방침
  1. 01향유의 감동

  2. 02문화예술
    창작선도

  1. 03예술의 창의

  2. 04경기다운
    예술 정체성

  1. 05개선과 성과

  2. 06소통기반
    목표공유

전략목표

예술향유
기회 제공 강화

전략과제

  • 도민 맞춤형 문화예술 확대
  • 도민과 함께하는 문화생태계 조성
  • 문화예술 디지털 아카이브 강화

전략목표

경기 문화예술
정체성 확보 및 강화

전략과제

  • 창의적 문화예술 공연 활성화
  • 경기도예술단 정체성 확보 및 역량 강화
  • 지역 간 교류 네트워크 강화

전략목표

책임경영과
열린 혁신

전략과제

  • 지속 가능한 조직체계 확립
  • 소통기반 열린 혁신 조직문화 구축
  • 효율성 기반 일하는 방식의 혁신

경기아트센터 ESG전략체계

  • MISSION경기도민의 문화예술기획을 확대하고
    경기도의 문화예술 진흥에 공헌

  • VISION경기도의 품격과 변화를 선도하는
    문화예술의 중심, 경기아트센터

ESG 비전

문화예술로 만들어가는 'N-EXT' GGAC

E

환경을 지키는
GGAC

ESG 추진과제

  • 공연예술을 활용한 탄소중립 실천
  • 공공문화예술계 친환경 활동 선도
  •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능동적 대응체계 확립
  • 친환경 경영정책 수립

S

경기 문화예술
정체성 확보 및 강화

ESG 추진과제

  • 공연을 통한 복지 제공 및 도민 삶의 질 향상
  • 문화예술 사각지대 해소
  • 지역사회 발전기여 및 사회 현안 해결 동참
  • 안전관리 강화 및 정보 보안 안정성 제고

G

함께 참여하는
GGAC

ESG 추진과제

  • 공공·민간 협력기반 창출성과 극대화
  • 지속가능경영 거버넌스 확립
  •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조성
  • 구성원과 이해관계자의 기관 운영 적극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