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제1차 경기아트센터 직원(경영기획실장) 공개모집

  • 관리자
  • 2024-02-13 13:00  (수정일: 2024-02-22 09:07)
  • 조회수 3,670
			
경기아트센터 공고 제2024-7호
2024년 제1차 경기아트센터 직원(경영기획실장) 공개모집
경기도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예술 공간 경기아트센터에서는 예술을 통해 함께 하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할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2024년 2월 13일
(재)경기아트센터 사장
1. 모집개요 및 채용직무
모집개요
모집분야 채용직위 임용직급 채용인원 계약기간 비고
계약직 경영기획실장 관리직 1급 1명 2년  
채용직무
구분 담당직무
경영기획실장
  • 경영기획실(기획조정팀, 경영지원팀, 재무회계팀, 안전시설팀)을 총괄하며 소속 직원을 지휘·감독
2. 지원자격
기본자격
구분 자격기준
기본자격
  • 학력·연령·거주지·성별 제한 없음
  •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 아트센터 인사규정 제1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첨부1)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첨부2)
  •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첨부3)
채용분야 응시자격
  • 리더십과 조직관리 능력을 갖춘 자
  •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갖춘 자
  • 경기도 문화예술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
  • 대내외 이해관계조정 능력을 갖춘 자
  • 상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법률 또는 회계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3. 가점부여
  1. 가.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제 2조에 따른 장애인(5%), 북한이탈주민(3%) 관련규정에 의한 가점 부여
    • 금번 채용은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로 취업보호(지원)대상자, 경기도 중소기업 근로자 가점 미적용
  2. 나. 가산점은 과락 기준 이상 득점자에 한하여 만점의 일정비율에 해당하는 점수를 가산함
4. 전형내용
  1. 가. 전형절차
    전형절차
    구분 1차 2차 비고
    경영기획실장 서류전형 프리젠테이션 및 면접전형(병행실시) 블라인드 채용
  2. 나. 전형별 예정일정
    1. 1) 공고기간 : 2024.02.13.(화) ~ 02.28.(수)
    2. 2) 서류접수 : 2024.02.22.(목) ~ 02.28.(수) 17:00까지 (7일간)
    3. 3) 1차 심사(서류전형) : 2024.03.05.(화) 예정
    4. 4) 1차 심사(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03.07.(목) 예정
    5. 5) 2차 심사(PT 및 면접전형) : 2024.03.15.(금) 예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응시)
    6. 6) 임용예정일 : 2024.03.25.(월)
      • 상기 전형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다. 전형방법
    1. 1) 서류전형 : 채용분야 경력, 업무전문성, 비전제시역량 등 서류평가
    2. 2) PT 및 면접전형 : 채용분야 경력 및 직무수행능력, 리더십, 의사소통능력, 조직적합성 등 PT 및 인터뷰 평가
5. 제출서류
제출서류
구분 제출항목 비고
공통서류(필수) 1. 입사지원서 지정서식
2. 자기소개서 지정서식
3. 직무수행 계획서 지정서식
4. 직무수행 발표 자료 자유양식 (프리젠테이션 가능 형식)
기타서류 5.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대학원졸업자는 대학 포함 제출
6.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대학원졸업자는 대학 포함 제출
7. 경력(재직) 증명서 근무기간, 직위, 담당업무 기재
8. 장애인 증명서 등 기타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 ① 공통서류(1~4)를 모두 제출하지 않을 경우 1차 서류전형 대상에서 제외됨
  2. ② 기타서류(5~8)는 면접전형 대상자에 한해 면접일에 제출(9는 해당자만 제출)
  3. ③ 직무수행 발표 자료는(PT자료)는 "경영기획실장 임용 후 직무수행 계획"을 10분 내외의 PT 가능 분량으로 작성(단, 제출한 자료로 PT 진행)
6. 응시원서 접수
  1. 가. 접수기간 : 2024.02.22.(목) 09:00 ~ 02.28.(수) 17:00까지 (7일간)
  2. 나.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https://recruit.incruit.com/ggac/) 또는 방문접수
  3. 다. 접수문의 및 접수처 : 경기아트센터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031-230-3494)
7. 근무조건
  1. 가. 본 채용 직무의 근로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임
  2. 나. 보수·근무시간·복리후생 등 처우는 아트센터의 규정에 따름
8. 기타
  1.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2. 나.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3. 다.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시킬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