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모집인원 : 0명
2. 모집분야 및 담당업무
| 분야 |
담당업무 |
근무부서 |
| 하우스부매니저 |
- 하우스매니저 업무보조
- 공연장 운영관련 업무지원
- 관객민원 접수 및 보고
- 부대행사 현장진행
- 하우스운영관련 행정업무 |
공연전시기획팀 |
3. 자격조건
대학졸업자로서 1987년 이후 출생자
- ○ 야간(오후 11시까지) 및 휴일근무 가능한 자
- ○ 밝은 미소와 친절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
- ○ 문화예술분야 관련 전공자 또는 동종계열 유경험자 우대
- ○ 공연장 하우스 업무 1년 이상 근무자 우대
- ○ 서비스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 외국어회화 능통자 우대(영어,일본어,중국어)
4. 채용기간 및 근무조건
- ○ 기간 : 채용시부터 2014년 12월 31일까지
- ○ 근무시간 : 공연시작 4시간 전 출근, 공연종료 1시간 후 퇴근
※ 공연일정 및 시간에 따라 근무스케줄 변동 가능.
- ○ 급여 : 추후통보
5. 전형방법 및 제출서류
- ○ 1차 서류접수 : 2014년 1월 22일(수) 까지 / 이메일접수(mipark@ggac.or.kr)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소정양식, 전당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 ○ 최종합격자발표 : 개별통보
6. 문의 및 기타사항
- ○ 제출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채용을 취소합니다.
-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은 하우스매니저 박명인(☎ 031-230-326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