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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 관리자
  • 2020-08-13 13:00  (수정일: 2020-08-13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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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가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가치와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동브랜드 ‘경기 착착착’을 개발, 생산품 홍보 및 온·오프라인 판로지원에 나섭니다. 경기 착착착은 착한사람, 착한상품, 착한소비가 함축된 의미로, 이번 사업은 사회적가치 생산품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그 가치를 사는 착한 소비문화를 조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2020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공동마케팅 추진계획 상세내용 하단 참조 2020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공동마케팅 추진계획 공동브랜드 개발 착한사람이 만드는 착한상품이 착한소비로 이어져 공정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상생의 의미 공동카달로그, 홍보영상 제작 등 공동홍보 및 마케팅 추진 효과적인 홍보 추진을 위해 카테고리(식품, 생활용품, 위생용품, 의류잡화, 화장품·방향제, 커피 및 음료, 복사용지 및 인쇄판촉 등) 분류를 통한 생산품 기준의 홍보물 제작 사회적가치 생산품 및 공동브랜드 인터뷰 촬영, 그래픽 등을 사용해 홍보 온라인 유통망 입점 및 마케팅 지원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오픈마켓, 소셜마켓, 스토어팜 등) 및 온라인 구매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규 유통채널에 사회적가치 생산품 입점 및 운영 지원 개별 상품별 맞춤형 기획전, 쿠폰제공 등 프로모션 지원 바라지마켓 입점 및 플리마켓 행사 참여지원 시흥바라지마켓 입점, 기획행사, 프로모션 등 마케팅 이벤트 추진 사회적가치 생산품 특별전 운영을 통해 대형유통망 입점 및 마케팅 지원 공공기관 매점 및 복지몰 입점 지원 도, 시·군, 공공기관 매점, 복지몰 입점 지원 상품등록, 할인쿠폰, 기획전 등 공동 프로모션 추진 CS(고객응대비용), 입점·판매수수료, 광고 지원 사회적가치 생산품이란 장애인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생산품, 중증장애인생산품, 자활생산품, 노인생산품 등 취약계층이 만든 사회적 의미가 담긴 물품이나 용역들을 의미합니다. 경기도는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지난 7월 16일 사회적가치 생산품 생산자 단체 및 지원기관과 판로지원 협약식을 겸한 공동브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카달로그·홍보영상 배포,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 등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내년에는 디자인 개발, 품질관리 컨설팅 등 경쟁력 강화사업에도 예산을 투입할 예정입니다. 공공구매 활성화 및 매출 증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되는 경기 착착착에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