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04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기회공연 관람권 문의 | 신*경 | 2023-06-07 |
| 102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콘서트 관람연령 문의 드립니다. | 이*영 | 2023-05-15 |
| 100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단체관람 문의 | 유*영 | 2023-05-11 |
| 98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2023 겨울시즌 레파토리 문의 | 이*나 | 2023-04-28 |
| 96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문화릴레이 문의 | 문*철 | 2023-04-22 |
| 94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학생할인 | 허*윤 | 2023-04-22 |
| 92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조기예매 할인 관련 | 허*영 | 2023-04-17 |
| 90 | 문의 | 공연문의 | 2023 겨울시즌 레파토리 문의 | 장*인 | 2023-04-08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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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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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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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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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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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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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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