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28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일정 문의 드립니다 | 이*섭 | 2022-04-14 |
| 26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22년 공연 문의 | 안*미 | 2021-12-20 |
| 24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뮤지컬 번개맨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 김*규 | 2021-11-15 |
| 22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랑데북 행사 | 정*영 | 2021-09-23 |
| 20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예매내역이 안보여요 | 김*경 | 2021-07-29 |
| 18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 진행 문의 | 안*현 | 2021-07-13 |
| 16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발레스타즈 공연 그대로 진행하나요? | 나*림 | 2021-07-12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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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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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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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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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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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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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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