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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194 답변완료 공연문의 티켓 수령 강*은 2025-01-17
192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 버튼 관련 김*희 2025-01-17
190 답변완료 공연문의 찾아가는 문화복지 공연 관련 문의 정*리 2025-01-10
188 답변완료 공연문의 경기필 시즌권 이*나 2025-01-03
186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당일 노쇼 이*정 2024-12-26
184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 장*경 2024-12-05
182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 버튼 오*민 2024-11-29
180 문의 공연문의 송년음악회에는 정경화는 전혀 안나오는것인가요? 이*영 2024-11-25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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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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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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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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