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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16 답변완료 교육문의 하반기 교육 강좌 문의 조*희 2024-06-11
14 답변완료 교육문의 성인교육강좌문의드립니다 김*영 2024-05-30
12 답변완료 교육문의 하반기 예술실기 강좌 접수 문의 윤*지 2024-05-19
10 답변완료 교육문의 어린이 강좌 박*경 2024-04-25
8 답변완료 교육문의 문화예예술사 2급과정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김*연 2024-04-05
6 답변완료 교육문의 교육비 관련 문의 손*연 2024-03-14
4 답변완료 교육문의 아카데미 협약 관련 문*인 2024-03-12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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