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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2 답변완료 불편·건의 분노를 키우는 고객 응대 옥*준 2021-09-04
0 답변완료 불편·건의 장애인 우대할인 증빙자료 제시 관련 민원 넣습니다. 정*현 2021-05-12
-2 답변완료 불편·건의 코로나 심해졌는데 임*희 2020-11-26
-4 답변완료 불편·건의 휴일에 아파트 단지에서 콘서트라니.....무슨 짓거리입니까!!!! 백*향 2020-11-14
-6 답변완료 불편·건의 정말 엉망인 '경기아트센터' 고객 주차관리 서*용 2020-10-22
-8 답변완료 불편·건의 전통예술교육강좌 수강료 환불 문의(7월 8일 통장 캡쳐본 메일로 전송함) 장*선 2020-08-05
-10 답변완료 불편·건의 공연취소 홍*혜 2020-06-11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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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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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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