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122 답변완료 불편·건의 예매가 안돼요 문*희 2025-07-20
120 답변완료 불편·건의 주차 요금 환불 요청드립니다 김*승 2025-06-21
118 답변완료 불편·건의 마에스트로가 사랑한 국악을 관람하고 나서..(건의사항) 우*홍 2025-05-27
116 답변완료 불편·건의 단명소녀 투쟁기 공연관람 김*정 2025-05-11
114 답변완료 불편·건의 문화누리티켓할인 한*욱 2025-05-08
112 답변완료 불편·건의 고양 어린이날 축제 우아한날 장*지 2025-05-07
110 답변완료 불편·건의 현장예매 불편 개선건의 남*연 2025-04-28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