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63 | 답변완료 | 기타 | 문화릴레이관련 건 | 여*수 | 2025-10-23 |
| 161 | 답변완료 | 기타 | 다자녀할인 건 | 최*정 | 2025-09-25 |
| 159 | 답변완료 | 기타 | 격월간지 <예술과 만남> 배송 중단 요청 | 손*경 | 2025-09-23 |
| 157 | 답변완료 | 기타 | 1/2부 공연시작 알림음 파일 공유 요청 | 조*규 | 2025-09-16 |
| 155 | 답변완료 | 기타 | 티켓 수령 문의 | 전*연 | 2025-09-15 |
| 153 | 답변완료 | 기타 | 홈페이지 비번변경에서 없는 회원이라고 나옵니다 | 원*혜 | 2025-08-26 |
| 151 | 답변완료 | 기타 | 정기후원 결제카드 변경 요청건 | 손*영 | 2025-07-17 |
| 149 | 문의 | 기타 | 분실물 문의드립니다 | 박*경 | 2025-06-04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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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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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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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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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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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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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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