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47 | 답변완료 | 기타 | [제휴 제안] 경기아트센터 X AK PLAZA 마케팅 제휴 협업 제안의 건 | 김*민 | 2025-06-03 |
| 145 | 답변완료 | 기타 | 경기리베라 후원 | 최*주 | 2025-05-26 |
| 143 | 답변완료 | 기타 | 연구지원과 출판 지원 | 오*규 | 2025-04-30 |
| 141 | 답변완료 | 기타 | 릴레이 할인 예매 | 김*나 | 2025-04-25 |
| 139 | 답변완료 | 기타 | 분실물 문의 | 두*린 | 2025-04-09 |
| 137 | 답변완료 | 기타 | 분실물 관련문의 | 김*만 | 2025-03-26 |
| 135 | 답변완료 | 기타 | 2025년도 거리로 나온 예술 사업 공모 시기 문의 | 김*식 | 2025-03-26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