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33 | 답변완료 | 기타 | 기업제휴문의 | 차*해 | 2025-02-10 |
| 131 | 답변완료 | 기타 | 경기리베라오케스트라 후원 관련 | 박*서 | 2025-02-09 |
| 129 | 답변완료 | 기타 | 서포터즈관련 | 하*영 | 2025-02-01 |
| 127 | 답변완료 | 기타 | 2025 아트플러스 회원 관련 문의 | 홍*아 | 2025-01-17 |
| 125 | 답변완료 | 기타 | 문의드립니다. | 박*민 | 2025-01-03 |
| 123 | 답변완료 | 기타 | 아트플러스 1+1 유료 회원 | 조*아 | 2024-12-31 |
| 121 | 답변완료 | 기타 | 리베라 오케스트라 | 하*영 | 2024-12-18 |
| 119 | 문의 | 기타 | 회원 탈퇴 어떻게 하나요? 탈퇴 방법이 안보이네요 | 김*주 | 2024-12-14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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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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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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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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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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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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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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