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117 | 답변완료 | 기타 | 경기도립극단 | 이*홍 | 2024-12-10 |
| 115 | 답변완료 | 기타 | 예매한 공연(정경화) 취소 부탁드립니다. | 유*아 | 2024-11-25 |
| 113 | 답변완료 | 기타 | 개명으로 인한 이름 변경요청합니다. | 문*나 | 2024-11-15 |
| 111 | 답변완료 | 기타 | 18일 7시 30분 공연을 관람 후 | 안*예 | 2024-10-22 |
| 109 | 답변완료 | 기타 | 복지카드 할인 문의 | 조*진 | 2024-10-15 |
| 107 | 답변완료 | 기타 | 감사의 글 | 김*영 | 2024-10-15 |
| 105 | 답변완료 | 기타 | 이미지 사용건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성*빈 | 2024-10-08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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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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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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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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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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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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