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43 | 답변완료 | 기타 | 인력 운영 현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정*서 | 2023-07-19 |
| 41 | 답변완료 | 기타 | 할인에 관해 궁금한것 여쭙니다. | 김*정 | 2023-05-07 |
| 39 | 답변완료 | 기타 | 공연리뷰 삭제요청입니다. | 홍*연 | 2023-05-02 |
| 37 | 답변완료 | 기타 | 안녕하세요. 저는 미디어아트, 사진 작가 이소민입니다. | 이*환 | 2023-04-19 |
| 35 | 답변완료 | 기타 | 문화 릴레이 할인 문의 | 오*희 | 2023-04-10 |
| 33 | 답변완료 | 기타 | 경기도민 증명 문의 | 장*인 | 2023-04-08 |
| 31 | 답변완료 | 기타 | 훌륭한 지휘자를 추천해드립니다. | 조*문 | 2023-02-02 |
| 29 | 문의 | 기타 | 유실물 문의 | 서*주 | 2023-01-03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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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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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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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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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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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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