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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485 답변완료 교육문의 교육 신청 문의 윤*현 2024-10-21
483 답변완료 교육문의 아카데미 강의실 신발 착용 관련 문의 우*경 2024-10-16
481 답변완료 기타 복지카드 할인 문의 조*진 2024-10-15
479 답변완료 기타 감사의 글 김*영 2024-10-15
477 답변완료 교육문의 오페라 강좌: 이용숙선생님 강의 심*경 2024-10-14
475 답변완료 불편·건의 주차문의 이*실 2024-10-09
473 답변완료 불편·건의 경기아트센터 회원 결제건 김*훈 2024-10-09
471 문의 기타 이미지 사용건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성*빈 2024-10-08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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