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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457 답변완료 공연문의 매니아 할인 문의 이*진 2024-09-24
455 답변완료 불편·건의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 정보 게시 정책 개선 요청 김*우 2024-09-11
453 답변완료 교육문의 클래식수업 함*영 2024-09-10
451 답변완료 기타 현수막 문의드려요~ 황**주 2024-09-09
449 답변완료 불편·건의 행사명칭을 일본어 꼭 써야하나요 정*나 2024-09-06
447 답변완료 대관문의 대관 및 공연에 대한 질의 이*섭 2024-08-22
445 답변완료 공연문의 제가 티켓팅을 만원의 행복권 자리로 했는데요 김*빈 2024-08-21
443 문의 공연문의 3디바콘서트 신*현 2024-08-20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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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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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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