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441 | 답변완료 | 기타 | 이희문 소리꾼의 공연 소식 문의드립니다^^ | 이*정 | 2024-08-13 |
| 439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교육 환불 문의 | 김*연 | 2024-08-10 |
| 437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경기 기회공연관람권 문의 | 양*석 | 2024-08-05 |
| 435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다자녀할인이 있나요? | 이*진 | 2024-08-01 |
| 433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공연시간 | 은*아 | 2024-07-29 |
| 431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최치원놀이 예매관련 _예매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황*정 | 2024-07-22 |
| 429 | 답변완료 | 불편·건의 | 경기아트센터 '기회소득 예술인' 타이틀에 대하여 | 이*희 | 2024-07-14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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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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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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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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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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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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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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