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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441 답변완료 기타 이희문 소리꾼의 공연 소식 문의드립니다^^ 이*정 2024-08-13
439 답변완료 교육문의 교육 환불 문의 김*연 2024-08-10
437 답변완료 공연문의 경기 기회공연관람권 문의 양*석 2024-08-05
435 답변완료 공연문의 다자녀할인이 있나요? 이*진 2024-08-01
433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시간 은*아 2024-07-29
431 답변완료 불편·건의 최치원놀이 예매관련 _예매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황*정 2024-07-22
429 답변완료 불편·건의 경기아트센터 '기회소득 예술인' 타이틀에 대하여 이*희 2024-07-14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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