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처리상태 | 구분 | 제목 | 등록자 | 작성일 |
|---|---|---|---|---|---|
| 381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노래들이 궁금합니다 | 이*미 | 2024-04-20 |
| 379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5월5일 키즈 콘서트 | 한*수 | 2024-04-20 |
| 377 | 답변완료 | 기타 | 티켓 기본할인 및 공연시간 문 | 김*하 | 2024-04-18 |
| 375 | 답변완료 | 공연문의 | 4월 27일 대극장 공연 관련 문의 | 장*진 | 2024-04-09 |
| 373 | 답변완료 | 교육문의 | 문화예예술사 2급과정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 김*연 | 2024-04-05 |
| 371 | 답변완료 | 기타 | 경력증명서 문의 | 김*희 | 2024-04-02 |
| 369 | 답변완료 | 기타 | 거리로 나온 예술 문의 | 박*진 | 2024-03-27 |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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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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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
STEP 0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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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 온라인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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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 전화 상담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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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 우편 및 팩스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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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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