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351 답변완료 교육문의 아카데미 협약 관련 문*인 2024-03-12
349 답변완료 기타 창작희곡공모 당선작의 희곡집을 구할 수 있을 까요? 이*훈 2024-03-12
347 답변완료 기타 인형을 잃어버렸습니다. 최*경 2024-03-11
345 답변완료 교육문의 교육강좌 문의요~ 박*영 2024-02-23
343 답변완료 불편·건의 2024년 경기필 공연 왜 주말엔 없나요? 황*희 2024-01-31
341 답변완료 기타 올해 시나위오케스트라 공연 일정 발표가 좀 늦네요 ^^ 우*홍 2024-01-27
339 답변완료 교육문의 오늘 수업 강의일정 관련 문의 김*수 2024-01-23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 ※ 회원님의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와 공유되며, 향후 정책수립 및 사업반영을 위해 해당내용이 보존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본문 내용에 주민번호 등 민감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아트센터와 관련없는 사항, 광고 및 홍보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상관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