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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321 답변완료 공연문의 티켓 배송 문의 박*정 2023-12-11
319 답변완료 교육문의 오늘 수업 수강신청 시간이 표시 안되어있어요 최*자 2023-12-10
317 답변완료 교육문의 오늘수업 수강신청 시간 문의 최*자 2023-12-06
315 답변완료 기타 2024년도 레퍼토리 시즌권 이*나 2023-12-01
313 답변완료 공연문의 예매내역 확인이 안됩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이*나 2023-11-25
311 답변완료 불편·건의 오류 김*기 2023-11-23
309 답변완료 교육문의 어린이 수업 문의드립니다 최*숙 2023-11-21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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