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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
217 답변완료 공연문의 문화릴레이 문의 문*철 2023-04-22
215 답변완료 공연문의 학생할인 허*윤 2023-04-22
213 답변완료 불편·건의 친절한 응대 요청 박*호 2023-04-21
211 답변완료 기타 안녕하세요. 저는 미디어아트, 사진 작가 이소민입니다. 이*환 2023-04-19
209 답변완료 공연문의 조기예매 할인 관련 허*영 2023-04-17
207 답변완료 기타 문화 릴레이 할인 문의 오*희 2023-04-10
205 답변완료 기타 경기도민 증명 문의 장*인 2023-04-08
203 문의 공연문의 2023 겨울시즌 레파토리 문의 장*인 2023-04-08

고객의 소리 접수/응대절차

  1.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

  2. STEP 02온라인 민원
    담당자 접수

  3. STEP 03해당부서 지정
    접수사항 처리

  4. STEP 04답변완료

  5. STEP 05결과확인

고객상담 방법안내

온라인 상담접수
  • 24시간 상시 운영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영업일 기준)
전화 상담접수
  • 031-230-3200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동일)
우편 및 팩스상담
  • 팩스 : 031-230-3275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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